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 안내
[시설 통제 및 폐쇄 추가 사항]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시설 통제 및 폐쇄 관련 추가 조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월 28일자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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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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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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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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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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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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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자치기구, 동아리방, 전산실,
학회실, 우진재, 형설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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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이용시설의 폐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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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부서
각 단과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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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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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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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야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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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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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각 단과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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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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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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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장, 체육관, 테니스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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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체육시설 사용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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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체육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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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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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치사항은 진행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 안내(2월 24일자)
1. 조치사유: 정부의 2월 23일자 ‘위기평가회의’결과, 코로나19 감염병 위기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2월 24일자 비상대책위원회 조치 결과를 반영함.
2. 2월 24일자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주요 시설 통제 및 부분 폐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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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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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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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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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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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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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곡도서관
단과대학 열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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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 반납 기능 유지
·열람실 폐쇄(단과대학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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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곡도서관
단과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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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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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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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 식당
및 커피숍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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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이용 제한 등은 추후 검토
·커피숍 Take Out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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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생활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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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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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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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출입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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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출입구 관리 및 통제
(주말 수준의 보안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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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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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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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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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주출입구
정문, 후문 단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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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주출입구 정문, 후문으로 단일화,
나머지 통로는 폐쇄
·외부인 출입 자제 안내 진행
·주출입구 단일화로 인한 공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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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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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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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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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 텐트 설치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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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장소:농구장, 공대, 후문
·기능: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후 출입 허가
·학적정보, 교직원정보와 연동되도록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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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정보통신처
의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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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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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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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장
진입 차량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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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장 진입시 발열체크 및 문진 진행
=> (발열, 마른기침, 인후통 유증상자)
의무실 방문하여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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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의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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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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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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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릉3동
공동방역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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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2.27.(목) 14시
·장소:교내 건물
·참가대상:정릉3동, 본교 교직원, 학생회 등
·방역교육, 방역물품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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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교원지원팀
학생지원팀
안전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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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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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치사항은 진행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3. 참고사항 : 코로나19 신고대상 안내(지자체 6판 대응지침 기준)
▣ 아래 증상 해당자는 1339(또는 지역보건소), 학교 의무실(4301)로 신고바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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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양상에 관계없이 진단을 위한 검사기준에 따라 감염병 병원체 감염이 확인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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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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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14일 이내에 중국(홍콩, 마카오 포함)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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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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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증상
(기침, 인후통 등)이 나타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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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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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14일 이내에 확진환자와 접촉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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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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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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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의 소견에 따라 입원이 필요한 원인미상 폐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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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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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14일 이내에 코로나19 발생 국가․지역*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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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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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증상
(기침, 인후통 등)이 나타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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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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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의 소견에 따라 코로나19가 의심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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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발생 국가는 질본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수시 변동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