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자동차융합대학

공지사항

Notice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방법 안내(~26일)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방법 안내

 

!첨부2. 에 써있는 교과목만 가능합니다!
1. 학생 --> 교수: 추가신청을 원하는 교과목의 담당교수님(첨부2.담당교수님 이메일주소에 써있는 주소로!)에게 이메일 송부하여 의사 전달
     * (2021-1부터 적용) 이메일 제목 필히 형식 맞춰 송부 / 형식: [2021-1 수강신청] 교과목명_학번_이름
     * 첨부1의 엑셀파일(추가수강신청서) 사용, ~8.26까지
        양식에 교과목과 신청자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모두 기재!!!!!!
              (특히 0으로 시작하는 교과목코드는 0이 사라지지 않았는지 확인!!)
     * 이미 담당교수로부터 승인을 받은 경우도 반드시 본 양식으로 다시 신청
     * 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서 미승인 될 수도 있음
 
2. 교수 --> 학생: 추가수강 가능 여부를 학생에게 답신 (답장을 주시지 않을 경우 9/3에 확인)
 
3. 교수 --> 교학팀: 승인한 학생 전체 명단을 엑셀 파일에 정리하여 교학팀에 송부 (28일)
 
4. 교학팀: 수강변경사항 입력 (9.1~2)
 
5. 학생: 수강변경 되었는지 확인(9.3)
 
6. 오류/누락 사항 반영(9.3~7)
     *자동차공학과: 02-910-5503
     *자동차IT융합학과: 02-910-5504
 
* 제출한 개인정보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서 미승인 될 수 있으니 반드시 교수님의 회신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2의 리스트에 없는 교과목은 위 방법으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 일반물리2, 공학수학1 은 꼭 첨부2. 담당교수님 이메일주소에 써있는 메일주소로 보낼 것! (수업계획서에 써있는 교수님 이메일주소로 보낸 것은 무효이며 절대 그 주소로 보내지 말 것) + 일반물리2, 공학수학1 추가수강 메일 답장은 8/27일부터 순차적으로 답장될 예정입니다.
* 일반물리실험2 -> 더 이상 추가수강신청은 불가능합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