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코로나 19 확진에 따른 학생 안내사항(변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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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2-03-15 | 조회수 | 13768 | |||||||||||||
첨부파일 | ||||||||||||||||
【학생】 코로나 19 확진에 따른 학생 안내사항
확진시 7일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을 교강사님들께 제출 학생 동거인 확진시 3일내 PCR 검사결과 통보시 출결인정
※학생 공결처리 1. 양식: ON국민포털→열린캠퍼스→서비스데스크→양식함→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 확진자) 2. 제출: 학생본인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 후 질병관리청 확진 문자메시지 첨부하여 교·강사에게 제출 3. 해당 교강사께서는 수업 및 과제물 등 마감 시한에 불이익이 없도록 조치 4. 수업내용 녹화본을 eCampus 가상대학에 업로드하여 학생이 수강할 수 있도록 조치 요망
붙임: 출석인정신청서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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