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변경내용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과제신청기간
|
09.19.(월) 10시 ~ 10.11.(화).16시
|
09.19(월) 10시 ~ 10.31 (월) 16시
|
나. 주요일정(안)
연번
|
단계 및 일정
|
유의사항
|
1
|
과제신청
09.19.(월) 10시 ~ 10.31.(월).16시
|
- 신청 전, 지도교수 및 팀원의 홈페이지 이용동의 필수
- 대표학생 과제 신청 후, 팀원 및 지도교수 검토 및 참여동의 서명 필요
|
2
|
과제변경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11.16.(수) 16시
|
- 변경신청 내용 : 팀원, 과제명, 과제내용, 예산 등
- 대표학생 및 팀원 중 학적변동, 수강취소, 휴학 등이 발생한 경우
배정금액 변경되므로 팀원 및 예산 변경신청 필수
|
3
|
물품구매 및 시제품제작(외주가공) 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11.30.(수) 16시
|
- 각 단계 신청기한 엄수
- 과제지원비 집행 전 캡스톤디자인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
- 팀 대표학생이 결과보고서 제출 후, 과제별 지도교수의 최종승인 필요
|
4
|
과제지원비 지급신청 및 결과보고서 제출
과제승인일 이후 ~ 12.14.(수) 24시
|
※ 학사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관련문의
1) 이공·인문사회: 내선번호 6319
2) 건축·조형·예체능: 내선번호 6318
붙임: 2022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개설 교과목 현황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