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정보시스템 DB보안솔루션 점검에 따른 교내 서비스 중단 안내(~11.26)
				
					
				
					
						 
 
 
 
	
		
 
 
 
 
				
				
								
				
			
		- 
							작성자 김남혁 
- 
							작성일 2018-11-19 
- 
							조회수 19581 
1. 목적 : 종합정보시스템 DB보안솔루션 시스템 점검
2. 일시 : 2018년 11월 26일(월) 18:00 ~ 19:00(예정)
3. 내용 : DB보안솔루션 시스템 점검 및 재기동
4. 교내 서비스별 운영 안내
| 구분 | 서비스 중단여부 | 비고 | 
| 종합정보시스템 WEB | 일시중단 | SSO 연동 중지(로그인 불가) | 
| 관리자프로그램(CS) | 일시중단 | |
| 연계서비스(증명발급, K·Card+,  | 일시중단 | 
※ 연계서비스는 로그인 기능을 제외한 나머지 기능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함.
5. 기타사항
가. 연계서비스 : 종합정보시스템의 ID/비밀번호로 로그인하는 교내 서비스
나. 작업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