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Student Activities
LEisure & sports GO

LEGO

LEisure & sports GO

안녕하세요! 저희는 레저스포츠 동아리 LEGO 입니다.

우리 LEGO는 "LEisure&sports GO!" 의 약자입니다.
흔히 레저라 하면 활동적이고 쉽게 접하기 쉽지 않은 활동을 생각하지만 레저의 사전적 의미는 단순히 여가활동이라는 뜻입니다. 이러한 뜻에 맞추어 레고는 볼링, 축구, E-Sports 대회, 게임방, 야구 관람 등과 같은 가벼운 활동부터 서바이벌, 래프팅, 빠지, 스키장과 같은 특별한 활동까지 폭 넓은 활동을 하면서 선배, 동기, 후배들과 함께 재밌는 추억을 쌓으며 학교생활에서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도 풀고 소모임원들 간의 친목을 다지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소모임입니다. 시험기간에는 부원들의 공부 여건을 보장하기 위해 따로 활동은 하지 않고 서로를 응원하기 위해 마니또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대학교 생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MT!! 학기 초에 친목을 다지기 위해 MT를 가거나 중간고사나 기말고사와 같은 큼직한 시험이 끝난 후 특별한 레저 활동을 하는 MT를 가서 정말 재밌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공과 관련된 서울모빌리티쇼와 같은 전시회를 함께 가기도 하고 레고 총동문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직장에서 일을 하고 계신 졸업생 선배님들과 교류의 장을 열어 인맥을 넓히고 추후 취업이나 회사 생활에 있어서 수많은 팁들을 전수받을 수 있습니다.

LEisure & sports GO
LEisure & sports GO

레고에서 진행하는 모든 활동의 참석 여부는 자율적이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좋은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으신 모든 분들께서는 레고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