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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시설 통제 및 폐쇄 관련 대응방안(02.28. 추가) 안내
  • 작성자

    서화정

  • 작성일

    2020-02-26

  • 조회수

    28817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 안내

[시설 통제 및 폐쇄 추가 사항]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시설 통제 및 폐쇄 관련 추가 조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 28일자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

순번

구분

조치사항

부서명

시행일자

1

학생자치기구, 동아리방, 전산실,

학회실, 우진재, 형설재 등

·다중이용시설의 폐쇄

해당 부서

각 단과대학

3. 2.

2

철야작업

·신청 불가

총무팀

각 단과대학

3. 2.

3

운동장, 체육관, 테니스장 등

·다중체육시설 사용 불가

총무팀

체육대학

2. 29.

* 조치사항은 진행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 안내(2월 24일자)

1. 조치사유: 정부의 2월 23일자 위기평가회의결과, 코로나19 감염병 위기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2월 24일자 비상대책위원회 조치 결과를 반영함.

2. 2월 24일자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주요 시설 통제 및 부분 폐쇄]

순번

구분

조치사항

부서명

시행일자

1

성곡도서관

단과대학 열람실

·대출, 반납 기능 유지

·열람실 폐쇄(단과대학 포함)

성곡도서관

단과대학

2. 27.

2

교내 식당

커피숍 이용

·식당 이용 제한 등은 추후 검토

·커피숍 Take Out 권장

총무팀

생활협동조합

2. 27.

3

건물 출입구

관리

·건물 출입구 관리 및 통제

(주말 수준의 보안 강화)

총무팀

2. 24.

4

대학 주출입구

정문, 후문 단일화

·대학 주출입구 정문, 후문으로 단일화,

나머지 통로는 폐쇄

·외부인 출입 자제 안내 진행

·주출입구 단일화로 인한 공지 진행

총무팀

2. 27.

5

몽골 텐트 설치

및 운영

·설치장소:농구장, 공대, 후문

·기능: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후 출입 허가

·학적정보, 교직원정보와 연동되도록 준비

총무팀

정보통신처

의무실

2. 27.

6

주차장

진입 차량 관리

·주차장 진입시 발열체크 및 문진 진행

=> (발열, 마른기침, 인후통 유증상자)

의무실 방문하여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

총무팀

의무실

2. 27.

7

정릉3

공동방역 진행

·일시:2.27.() 14

·장소:교내 건물

·참가대상:정릉3, 본교 교직원, 학생회 등

·방역교육, 방역물품 준비

총무팀

교원지원팀

학생지원팀

안전관리팀

2. 27.

* 조치사항은 진행사정에 따라 조정될 있습니다.

3. 참고사항 : 코로나19 신고대상 안내(지자체 6판 대응지침 기준)

아래 증상 해당자는 1339(또는 지역보건소), 학교 의무실(4301)로 신고바람.

1.

임상양상에 관계없이 진단을 위한 검사기준에 따라 감염병 병원체 감염이 확인된 자

 

2.

최근 14일 이내에 중국(홍콩, 마카오 포함) 방문

+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증상

(기침, 인후통 등)이 나타난 자

     

3.

최근 14일 이내에 확진환자와 접촉한 자

+

       

4.

의사의 소견에 따라 입원이 필요한 원인미상 폐렴

       

5.

최근 14일 이내에 코로나19 발생 국가․지역* 방문

+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증상

(기침, 인후통 등)이 나타난 자

       

6.

의사의 소견에 따라 코로나19가 의심되는 자

* 코로나19 발생 국가는 질본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수시 변동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