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College News
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 안내

코로나19 상황이 개선될때까지, 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업은 가상대학과 ZOOM
이용한 비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하며, 일부 실험·실습·실기 교과목중 사전 비상대책위원회
승인을 받은 교과목에 한하여 대면수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1. 수강대상 : 2020-2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군휴학생 제외)

2. 수업기간 : 2020.12.22.() ~ 2021.01.13.() / 정규수업 15
- 교외운영 교과목은 각 프로그램의 일정에 따름.

3. 계절학기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요조사 과목신청

2020.11.05.() ~ 11.09.()

단과대학 교학팀에 신청 (학생단과대학)

2020.11.10.()

교무팀 제출 (단과대학교무팀)

온라인 수요조사

2020.11.16.() ~ 11.17.()

시작일 오전 10~ 종료일 오후 4

수강신청 교과확정

2020.11.20.() 예정

홈페이지 공지

장바구니

2020.11.24.() ~ 11.26.()

시작일 오전 10~ 종료일 오후 4

수강신청

2020.12.01.() ~ 12.03.()

기간 중 오전 10~ 오후 4

등록기간

2020.12.08.() ~ 12.10.()

은행 업무시간(오전 9~ 오후 4) 사이

폐강공고

1

2020.12.07.() 예정

홈페이지 공지

2020.12.15.() 예정

2

2020.12.16.() ~ 12.17.()

폐강 수강생 지도

가상대학(온라인) 진행

2020.12.22.() ~ 2021.01.13.()

수업기간

정규수업 15

 

* 교과목 수요조사 절차 안내

- 첨부된 '2020 동계 계절학기 개설희망과목 신청서' 작성 후 soogood@kookmin.ac.kr 11.09.(월)까지 제출

- 메일 제목 : 2020 동계 계절학기 개설희망과목 신청서 제출_학번_이름

4. 교과목 이수

. 최대 6학점(사회봉사는 추가신청 가능) 수강가능

. 수강료 : 학점당 9만원

. 폐강기준 : 수요조사, 수강신청, 등록인원이 각각 15명 미만일 경우 폐강

. 교외운영 교과목(졸업심사대상자 수강불가)

 

개 설 과 목

성 적

운 영 부 서

사회봉사III

P/N

학생지원팀

현장실습

P/N

LINC+사업단

현장실습, KOSAF 취업연계인턴십

P/N

경력개발지원단

현장실습지원센터

 

 

 

 

5. 계절학기 수강료 환불기준

 

구분

환불액

비고

개강일 이전 (20.12.17. ~ 20.12.21. 16)

100%

환불신청방법

추후 안내

수업일수 1/5 이전 (20.12.22 ~ 20.12.24. 16)

80%

수업일수 1/2 이전 (20.12.25 ~ 21.01.04. 16)

50%

수업일수 1/2 초과

환불 및 수강포기 불가

 

6. 교수-자녀 간 수강 금지 안내

: 수강신청 희망 교과목의 담당 교강사가 부모님일 경우 수강신청이 금지됩니다. 다만, 교육과정 이수와 관련하여 불가피하게 해당 과목을 수강해야할 경우 담당 교강사가 교무팀에 사전 신고를 해야합니다.

 

7. 타학생의 수강정보 이용 금지

: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타학생의 수강정보를 이용함으로써 강좌 운영에 영향을 미치고 부정적인 사례가 지속되고 있는 바, 타학생의 수강정보를 이용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해당 학생에게는 적발 시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8. 문의사항: 교무팀 한희원 (Tel. 02-910-4039, E-mail : heewon@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