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 방법 안내>
-
작성자
박수진
-
작성일
2021-02-19
-
조회수
14942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 방법 안내
* 안내사항 및 절차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수강신청 정정 방법 절차
1. 학생 --> 교수: 추가신청을 원하는 교과목의 담당교수님에게 엑셀파일(추가수강신청서)을 첨부하여 이메일 송부(2.19(금) ~ 3.3(수) 12:00시까지, 기한엄수)
* 이메일 제목 필히 형식 맞춰 송부 / 제목 형식: [2021-1 추가수강신청] 교과목명_학번_이름
* 양식에 교과목과 신청자 정보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 (특히 0으로 시작하는 교과목코드 0이 사라지지않았는지 확인)
* 담당교수에게 메일을 보내고 허락을 받은 경우도 반드시 본 양식으로 다시 신청
2. 교수 --> 학생: 추가수강 가능 여부를 학생에게 답신 (~3.4(목))
* 교과목에 따라 3.4(목) 이전에 추가수강 가능 여부가 파악가능한 경우는 교수님들이 그 전에 회신주실 수도 있으나,
기본적으로 "학생->교수" 추가신청기간이 끝나고 나서야 추가수강 가능 여부가 파악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학생->교수" 추가신청기간이 끝나고 나서야 추가수강 가능 여부가 파악될 수 있습니다.
3. 교수 --> 교학팀: 승인한 학생 명단을 엑셀 파일에 정리하여 교학팀에 송부 (~3.4(목))
4. 교학팀: 추가 수강 학생 입력 (3.5(금)~3.8(월))
5. 학생: 수강변경 되었는지 확인(3.5(금)~3.8(월))
6. 오류/누락 사항 반영(3.8(월))
* 안내사항
1. 제출한 개인정보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2. 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서 미승인 될 수 있으니 반드시 교수님의 회신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담당교수님 이메일주소'에 없는 교과목은 위 방법으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4. 양식을 갖추어 메일을 보낸 학생만 가능하며 3.3(수) 12시 이후의 신청은 절대 불가합니다.
02.19 ~03.03 12:00 까지의 신청만 유효합니다.
(메일보낼 때 기본적인 예의를 갖추어 보내기를 바랍니다.)
5. 1학년 교과목 : 신입생수강신청일이 24일이므로 2,3,4학년 학생들은 정정기간인 3.2일부터 신청이 가능합 니다. 3.2일에 수강신청페이지에서 수강신청 후, 실패시 추가수강신청 메일 송부.
6. 일반물리, 일반물리실험, 일반화학, 일반화학실험, 공학기초수학 : 신입생강제배정 후 남은 자리가 3.2일부터 열리므로 3.2일에 수강신청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바랍니다. 이후에 추가적인 TO는 없으며,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 계절학기에 수강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