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박수진
-
작성일
2021-03-30
-
조회수
9752
*변경사항 : 과제 신청기간 연장
변경 전 |
변경 후 |
03.16(화) 11:00 ~ 04.09.(금) 16:00 |
03.16(화) 11:00 ~ 04.16.(금) 16:00 |
1. 지원대상: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팀 구성: 2인
이상)
2. 지원내용(과제유형 및 연계유형에 따른 지원비 차등 지급)
가. 과제유형: 시제품, 아이디어, 소프트웨어, 논문
나. 연계유형: 전공, 기업, 지역
다. 지원항목: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시제품제작(외주가공)비, 전문가활용비,
회의비, 문헌구입비, 대여비, 수용비 등
라. 지원방법: 선지출 후 정산
3.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가.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주소: capstone.kookmin.ac.kr
나. 홈페이지 사용방법: 붙임3 참조
4. 주요일정(안)
연번 |
단계 및 일정 |
내용 |
1 |
과제신청 03.16(화) 11:00 ~ 04.09.(금) 16:00 |
- 신청 전, 지도교수 및 팀원 홈페이지 이용동의 필요 - 대표학생 과제 신청 후, 팀원 및 지도교수 검토 및 참여 동의 서명 필요 |
2 |
과제변경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05.21(금) 16:00 |
- 변경신청내용 : 팀원, 과제명, 과제내용, 예산 등 - 대표학생 및 팀원 중 학적변동, 수강취소, 휴학 등이 발생할 경우 배정금액 변경되므로 팀원 및 예산 변경신청 필수 |
3 |
물품구매 및 시제품(외주가공)제작 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06.01(화) 24:00 |
- 각 단계 신청기한 엄수 - 과제지원비 집행 전 캡스톤디자인 집행 매뉴얼 숙지필수 |
4 |
과제지원비 지급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06.08(화) 24:00 |
|
5 |
결과보고서 제출 과제승인일 이후 ~ 06.15(화) 16:00 |
- 각 팀 대표학생이 결과보고서 제출 후 각 과제별 지도교수의 최종승인 필요 |
※ 학사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5. 관련문의
이세림 연구원(6319) / serimmong@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