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박은서
-
작성일
2021-11-18
-
조회수
8583
|
K*-Research Experience Program 2021학년도 동계방학 학부생 연구 프로그램(UROP) 모집 안내 |
|
1 |
프로그램 내용 |
1. 신청자격 : 국민대학교 학부생 연구팀(학부생 4명 이상 및 지도교수 필수)
2. 연구기간 : 2021년 12월 13일(월) ~ 2022년 1월 7일(금), 총 4주
3. 결과보고 : 2022년 1월 14일(금) 까지
4. 지원내용 : 팀 과제 수행을 위한 재료비 등의 실험실습비 지원
5. 지원금액 : 1팀당 100만원
6. 선 정 팀 : 32팀 예정
*지원팀 현황에 따라 선정팀 수는 변경될 수 있음.
7. 선정기준 : 과제 수행 계획서 서면평가
평가항목 |
내용 |
배점 |
과제목표 |
과제목표의 명확성 |
30 |
과제내용 |
과제내용의 창의성 및 차별성 |
35 |
과제방법 |
과제방법의 구체성 및 적절성 |
35 |
(가점) 팀팀클래스 참여 여부 |
팀원 중 2021학년도 1학기 또는 2학기 팀팀클래스 참여 학생이 있으며, 해당 교과목과 과제내용이 연계된 경우 |
(+20) |
총 점 |
100(+20) |
2 |
프로그램 일정 및 신청방법 |
1. 프로그램 일정
과제 수행 계획서 신청·접수 |
지원대상 선정 |
과제 수행 |
결과보고서 제출 |
2021.11.18.(목)~ 12.1.(수) |
2021.12.7.(화) |
2021.12.13.(월)~2022.1.7.(금) |
과제 종료후 2022.1.14.(금)까지 |
*지원대상 팀으로 선정될 경우 대표학생 메일로 통보예정
*과제수행 기간의 경우 사전승인 후 결과보고서 제출 전까지 연장 가능
2. 제출 서류 및 제출 방법
구분 |
제출 서류 |
제출방법 |
참가신청 |
참가 신청서 [양식1] 과제 수행 계획서 [양식2] |
구글 설문 (링크: https://forms.gle/eP4oGzwL2Fx4sanb7, 구글 로그인 필수) |
결과보고 |
3. 과제 수행 결과보고서 [양식3] |
담당자 이메일 (ajmen@kookmin.ac.kr) |
※ 제출 시 유의사항
1. 제출 파일 형식: PDF 파일 (대표학생 및 지도교수 서명날인 필수)
2. 파일명
가. 참가신청서_팀명_지도교수명 (예시: 참가신청서_국민스타팀_홍길동)
나. 과제수행계획서_팀명_지도교수명 (예시: 과제수행계획서_국민스타팀_홍길동)
3. 이메일 발신인: 대표 학생
3. 참가신청서 마감: 2021.12.1.(수) 18:00
4. 문의처: 연구기획팀 안정민 (02-910-5854, ajmen@kookmin.ac.kr)
3 |
유의사항 |
1. 팀은 학부생 4명 이상으로 구성 및 지도교수 필수 포함
※연구기간 종료시점(‘22.1.7.)까지는 ’재학생‘ 신분을 유지하여야 함
2. 2021학년도 동계방학 학부생 연구 인턴십 프로그램과 중복참여 가능(단, 연구주제는 상이하여야 함. 주제가 동일한 경우, 지원 불가)
3.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팀에게는 대표학생 메일로 안내 예정
4. 과제수행 종료 후 , 기간 내 엄수하여 결과보고서 제출
5. 지원비 관련
1) 지원비는 실험실습비로 사용되는 항목에 한해 지원되며, 전자세금계산서 혹은
지도교수 명의의 법인카드(학교 삼성법인카드) 결제로 진행
2) 지원비 정산자료 제출시기 엄수 할 것
3) 회의비, 도서구입비 지출 불가 (학생활동지원비(15,000원/1식)는 가능)
6. 코로나19 안전수칙 준수: [첨부] 참조
7. 본 프로그램은 국민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지원됩니다.
[첨부]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국민대학교 안전 수칙
■ 등교(출근) 전
■ 등교(출근) 시: 학교 및 교내 건물 출입 * 마스크 착용하기: 미착용 시 교내 출입 불가 * 출입 절차 준수: 발열 체크 및 손 소독, 문진 작성(증상 여부 확인), 출입자 정보 확인(학생증/신분증) * 수업, 업무 이외 교내 출입 자제 및 외부인 출입 제한
■ 등교(출근) 후 * 수업(근무) 중 의심환자 발생 시 건물별 임시대기실 이동 후 의무실 즉시 연락 * 수업에 참여하는 교수, 조교, 학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 대면 수업 세부 원칙 준수 - 강의실, 실험·실습·실기실 출입 시 30초 이상 손 씻기 및 소독제 사용 - 강의 공간 내에서 가능한 지정 좌석제 이용 - 실내에서 1-2m 이상 거리 두기 * 강의 공간 출입문, 복도 주기적 환기(매일 2회 이상) * 엘리베이터, 공용 시설, 문 손잡이 접촉 등 밀집 공간 내 접촉 주의 * 공강 시 밀폐된 공간에 다수인 집합 금지 및 접촉 최소화 * 수업(업무) 종료 후 교내에 머무르지 않도록 즉시 귀가 안내
■ 대학 내 의심 증상 긴급 신고처: 비상대책위원회 상황실(학생지원팀 02-910-4053) / 의무실(02-910-4301) / 선별 진료소 (병원 및 보건소) 안내 지원(1339)
2021. 9. 1.
국민대학교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