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변은정
-
작성일
2022-08-31
-
조회수
7842
1. 지원대상 :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팀(팀 구성 : 2인 이상)
※ 개설 교과목 : [붙임1] 참조
2. 지원내용(연계유형에 따른 차등 지원)
가. 연계유형 : 전공, 기업, 글로벌
※ 기업 및 글로벌 연계 과제 담당교수 필수 제출 자료 : 수업계획서(기업명, 기업인사 및 국외 기관명 등을 포함한 연계 내용 기재 필수)
나. 지원항목 :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시제품제작(외주가공)비, 전문가활용비, 회의비, 문헌구입비, 대여비, 수용비 등
다. 지원방법 : 학생 선 지출 후 LINC3.0사업단 정산 (세부내용 [붙임2] 참조)
3.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가.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주소 : capstone.kookmin.ac.kr
나. 홈페이지 사용 방법 : [붙임3] 참조
4. 주요일정(안)
연번 |
단계 및 일정 |
유의사항 |
1 |
과제신청 09.19.(월) 10시 ~ 10.11.(화).16시 |
- 신청 전, 지도교수 및 팀원의 홈페이지 이용동의 필수 - 대표학생 과제 신청 후, 팀원 및 지도교수 검토 및 참여동의 서명 필요 |
2 |
과제변경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11.16.(수) 16시 |
- 변경신청 내용 : 팀원, 과제명, 과제내용, 예산 등 - 대표학생 및 팀원 중 학적변동, 수강취소, 휴학 등이 발생한 경우 배정금액 변경되므로 팀원 및 예산 변경신청 필수 |
3 |
물품구매 및 시제품제작(외주가공) 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11.30.(수) 16시 |
- 각 단계 신청기한 엄수 - 과제지원비 집행 전 캡스톤디자인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 - 팀 대표학생이 결과보고서 제출 후, 과제별 지도교수의 최종승인 필요 |
4 |
과제지원비 지급신청 및 결과보고서 제출 과제승인일 이후 ~ 12.14.(수) 24시 |
※ 학사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변경사항
가. 목적 : 대면수업에 따른 교내 인프라 활용 및 과제수행을 위한 대면활동 활성화를 위한 과제지원비 집행기준 변경
나. 변경내용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
회의공간 대여 |
지원 |
지원 불가 |
|
회의비 1회 1인당 집행기준 |
1인당 1만원 |
1인당 2만원 |
6. 관련 문의
가. 이공·인문사회 : 내선번호 6319
나. 건축·조형·예체능 : 내선번호 6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