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지원대상 :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팀(팀 구성 : 2인 이상)   ※ 개설 교과목 : [붙임1] 참조 2. 지원내용(연계유형에 따른 차등 지원)   
				
					
						| 연계유형 | 지원금액 | 지원항목 |  
						| 전공 | 1인당 10만원 |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시제품제작(외주가공)비, 전문가활용비, 회의비, 문헌구입비, 대여비, 수용비 등 |  
						| 기업 | 1인당 30만원 |  
						| 글로벌 |  
						| 지역 |  ※ 기업, 글로벌 및 지역 연계 과제 담당교수 필수 제출 자료 : 수업계획서(기관명, 기관 참여인사 및 연계·협업 교육내용 포함 필수), 산학연계 교육협약서 3. 지원방법 : 학생 선 지출 후 LINC3.0사업단 정산 (세부내용 [붙임2] 참조) 4.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가.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주소 : capstone.kookmin.ac.kr   나. 홈페이지 사용 방법 : [붙임3] 참조 5. 주요일정(안) 
				
					
						| 연번 | 단계 및 일정 | 유의사항 |  
						| 1 | 과제신청 03.16.(목) 10시 ~ 04.06.(목).16시 | - 신청 전, 지도교수 및 팀원의 홈페이지 이용동의 필수 - 대표학생 과제 신청 후, 팀원 및 지도교수 검토 및 참여동의 서명 필요 |  
						| 2 | 과제변경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05.11.(목) 16시 | - 변경신청 내용 : 팀원, 과제명, 과제내용, 예산 등 - 대표학생 및 팀원 중 학적변동, 수강취소, 휴학 등이 발생한 경우    배정금액 변경되므로 팀원 및 예산 변경신청 필수 |  
						| 3 | 물품구매 및 시제품제작(외주가공) 신청 과제승인일 이후 ~ 06.01.(목) 16시 | - 각 단계 신청기한 엄수 - 과제지원비 집행 전 캡스톤디자인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 - 팀 대표학생이 결과보고서 제출 후, 과제별 지도교수의 최종승인 필요 |  
						| 4 | 과제지원비 지급신청 및 결과보고서 제출 과제승인일 이후 ~ 06.14.(수) 24시 |    ※ 학사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업/글로벌/지역 연계 교과목 담당교수, 학생의 과제신청 이전 산학연계 교육협약 체결 필수(프로세스 [붙임2] p.5 참조) 6. 변경사항 
				
					
						| 연번 |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 1 | 연계유형 | 전공, 기업, 글로벌 | 전공, 기업, 글로벌, 지역 |  
						| 2 | 산학연계 교육협약 체결 | 해당없음 | 기업, 글로벌, 지역 연계유형 과제 대상, 산학연계 교육협약  체결 필수 - 해당학기 교과목별 담당교수 진행 - 협약 체결 전, 기업/글로벌/지역 연계유형 과제승인 불가 |  
						| 3 | 수용비 | 사무용품비 집행 가능 | 사무용품비 집행 불가 |  7. 관련문의   가. 이공·인문사회 계열 : 내선번호 6319   나. 건축·조형·예체능 계열: 내선번호 6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