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College News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 및 과제 신청 안내
  • 작성자

    표미라

  • 작성일

    2023-09-12

  • 조회수

    2119

 

2023학년도 2학기 다학제간캡스톤디자인II  교과목을 수강하는 해당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고,

 

 

반드시 홈페이지 사용자메뉴얼 및 과제지원비 집행 메뉴얼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및 정산 방법 : 온라인(capstone.kookmin.ac.kr)

 

※ 과제신청은 각 팀 대표학생 1인이 진행하며, 대표학생은 LINC3.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소속 3학년 이상만 가능합니다.

 

 

1. 지원대상 :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팀 구성 : 2인 이상)

 

 

2. 지원내용(연계유형에 따른 차등 지원)

 

가. 지원항목 :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시제품제작(외주가공)비, 전문가활용비, 회의비, 문헌구입비, 대여비, 수용비 등

 

나. 지원방법 : 학생 선 지출 후 정산(집행 전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

 

※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여 해당 매뉴얼 파일 다운로드 확인 요망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는 국고지원금으로 지원됩니다.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집행 항목별 필요서류 및 집행절차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주요일정


※ 과제승인일: 제출하 과제신청서에 팀원 및 지도교수의 날인 및 동의 완료 후

 

    LINC3.0사업단에서 해당 과제신청서를 승인한 날

라. 연계유형


​ - 과제신청일과제승인일

 

※ 학사 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업/글로벌/지역 연계는 학생의 과제신청 이전에 교과목 교수자가 산학연계 교육협약 체결 필수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참조) :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여 해당 매뉴얼 파일 다운로드 확인 요망

 

 

3. 유의사항(위반 또는 누락 시 지원 불가)

 

가. 과제 진행 및 회의비, 대여비 등 과제지원비 집행 시 정부 방역지침(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준수

 

나. 회의비 매출전표에 배달대행업체만 기록되어 집행지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식당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는 주문내역 등을 카드영수증과 함께 첨부

 

    (배달대행업체 예시 : 우아한 형제들(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다. 회의를 위한 장소의 대여비 지원불가

 

라. 수용비의 사무용품비 집행 불가

 

 

4. 관련문의

 

가. 건축·조형·예체능 : 02-910-6318

 

나. 이공·인문사회 : 02-910-6319

 

※ 교과목 자체의 수강, 성적 등의 문의는 담당 교수님께 해주시면 됩니다.

 

    LINC3.0 사업단은 과제 지원에 대한 부분만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의 기준에 따라 집행하여야 하며,

 

집행 후 반드시 구비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해주셔야 집행 건이 인정되오니

 

과제지원비 집행 전,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