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교학팀
-
작성일
2025-08-11
-
조회수
52
2025학년도 2학기 외국인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외국인 신(편)입생(학부생) 학생증(다기능카드) 신청 및 발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2. 모바일학생증(K·CARD) 발급안내
가. 발급기간: 2025. 08. 25.(월) 이후 부터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 App을 실행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포털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발급함.
다. 유의사항
1) 국민대학교 ON국민 포털ID 및 비밀번호를 생성 한 다음날부터 발급 가능.
2)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 ON국민앱을 설치해야 함.(ON국민앱 K*Talk을 통해 인증 번호 발송됨)
3) 포털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인증 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 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포털 내정보관리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4) 세부내용은 반드신 붙임문서 '2025학년도 2학기 외국인 신(편)입생 학생증 안내사항' 확인 바람.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46, 4050)